콜시스템

주요 기능

CTI

웹 기반 소프트폰
-웹 기반의 소프트폰으로 간편하게 착/발신, 내선 기능, 착신 전환, 호전환, 호대기, 당겨받기, 3자 통화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.

다양한 라우팅 기능
– DB 기반의 지능형 콜 라우팅, 화면 팝업, 자동 다이얼링, 전화제어, 통화 라우팅/전송을 통해 효율적인 콜 관리가 가능합니다.

다양한 모니터링 기능
– 상담원 상태와 업무상태, 그룹별 통화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전광판 출력이 가능합니다.

다양한 통계 제공
– 상담원별, 상담그룹별,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시간별, 일별, 주별, 월별, 연도별로 제공하여 직관적인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.

IP-PBX

IP Telephony 기능
-착/발신, 내선 기능, 착신 전환, 호전환, 호대기, 당겨받기, 3자 통화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.

자동 호분배 시스템
-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, VIP 라우팅, 상담 이력 라우팅을 통해 효율적인 통화 관리가 가능합니다.

상담원 콜 분배
– 상담원 균등배분, 대기 호수 파악, 대기 후 콜백 설정 등을 지원합니다.

IP-IVR

ARS 기능
– 다단계의 콜 플로우를 지원해 다양한 ARS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
콜백 기능
– 부재중 전화, 고객의 요청 등 여러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콜백 관리 기능을 지원합니다.

스케줄관리
– 고객사 일정에 따른 자동 ARS송출/자동착신전환/휴일설정 등 일정에 따라 콜센터를 관리가능합니다.

보안과 안정성
– 이중화 및 이원화 지원으로 365일 24시간 무중단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합니다.

확장성
– IP 환경에서 라이센스 증설만으로 확장할 수 있는 SIP 표준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.

녹취

녹취 기능
– 통화 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이 가능합니다.

녹취 관리
– 통화 내역을 실시간으로 녹취하고 저장하며, 필요에 따라 전체 또는 선택적인 녹취를 제공합니다.
– 웹 기반의 녹취 관리를 통해 재생/저장/삭제/검색/백업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관리자 기능

캠페인 관리
– 캠페인 생성/수정/삭제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상담 DB 관리
– 상담에 필요한 스크립트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콜백 관리
– 콜백 요청을 관리하고 상담원에게 분배할 수 있습니다.

조직 관리
– 상담원 상태 변경, 후처리 방법 제어, 상담원 정보 관리, 부서관리 등 개인 및 그룹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통계 관리
– 상담유형별 통계, 상담원별 통계, 지역별 통계, 부서별 통계 등 시각화 자료를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.

상담이력 관리
– 전화, 문자, 영상, 챗봇 상담등 상담이력 조회와 관리가 가능합니다.

상담 App.

데이터 연계
– 데이터 연계에 대한 로그 관리를 지원하며, 다양한 통계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사용자 인증
– 사용자 인증 및 권한 관리로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.

인터페이스
– LDAP 등 다양한 기간계 시스템 연동이 가능하고 데이터 연계에 대한 로그 관리, IVR 을 통한 콜백시 콜백 리스트를 제공합니다.

개인화
– 사용자별 개인화 서비스 제공과 고객사 요청사항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.

컨텍채널
– 전화, 문자, 영상, 챗봇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PCRM

지도 연계
– 지도 정보를 연계 하여 지역별 콜 건수, 상담유형 정보를 제공합니다.

키워드 분석
– 음성인식을 이용한 행정동 분류 및 상담유형 분류를 통하여 해당 데이터를 보기 쉽게 제공 합니다.

유형별 상담현황
– 상담 정보를 유형별로 분류하여 다양한 그래프, 차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

유형별 지표 분석
– 상담 유형과 기간을 설정하여 유형별 증감을 그래프로 시각화 합니다.

키워드별 지표 분석
– 상담 이력의 주요 내용을 분석하여 키워드별 지표를 제공 합니다.

솔루션 구성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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